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의선물~ 정식으로! 간호법 알아보셨나요

by ti018l5su26o 2020. 10. 18.

하잉^^마릭크 입니다.영광스럽게도 마이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ㅇ날이 클린한게 넘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바로 얘기할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ㅁ

흠... 저도 #간호법 #간호법 #간호법교육학회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바로 간호법의학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간호법입니당이 포스팅이 환경이 우울한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GG치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명확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매우 기원합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느낌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간호법이지요.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오늘도 먀리꾸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보통은 간호기술에

대한 구체적인 기초가 되는 것을 말하며 기초간호법·질환별 간호법·응급조치 등으로 나눈다.
병원에서 이루어지는 간호업무는 이른바 팀 너싱(team nursing)이라 하듯이 팀의 리더로서의 간호업무, 기술제공자로서의 간호업무, 간호보조나 병동의 잡무처리자 등으로 이루어지는 간호업무가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으며,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의 상호협력에 의하여 비로소 좋은 간호를 할 수 있습니다.
즉 집단적으로 조직된 간호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이 병원에서 하는 것만이 간호는 아니고, 가정이나 학교를 비롯하여 야외 등 어떠한 장소에서도 그 장소가 가지는 특색에 따라 요구되는 간호방법이 있으며, 간호원칙에서 벗어나는 일이 없이 적절한 간호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간호방법이 좋다 나쁘다 하는 기준은 생명을 지켜야 합니다는 것, 환자에게 안락감·안심감·신뢰감을 주어야 합니다는 것, 인적·물적·시간적으로 낭비나 비효율적인 것 없이 경제적이어야 합니다는 것 등의 3가지가 있습니다.
기초간호법에서 가정간호와 관련이 많은 것으로는 환자의 환경과 위생관리(병실·침구·병상의 관리 등), 일반간호기술(환자의 자세와 체위, 환자의 진찰, 환자의 안락, 체위 교환법, 환자 운반법 등), 청결(시트교환법, 잠옷 입히는 법, 구강·두발 및 전신의 청결법, 욕창의 예방법 등), 식사·배뇨와 배변, 감염예방, 붕대법 등을 들 수 있습니다.
환자에게 가장 가까운 환경은 병실이며, 병실의 위생관리는 간호의 출발점이 됩니다.
병실은 우선 휴식·수면·체온조절 등 생리적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되도록 적게 하도록 배려합니다.
가정에서는 조용하며 햇볕이 잘 들고 너무 넓거나 좁지 않은 방을 선택하며, 병상의 우측을 넓게 하고, 실내의 청결·정돈을 비롯하여 환기·채광·조명·소음에 유의합니다.
침구나 의류는 환자의 체온증발 때문에 습기가 생기기 쉬우므로 가끔 일광을 쬐어 무명베·모포 등의 탄력성을 유지하는 것 외에, 먼지를 흡수하기 쉬우므로 옷솔로 잘 털어야 합니다.

이번 주제는 간호법 에 기초하여 알아보

았는데요.간호법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간호법교육학회 마릭크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