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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뛰고 사례별 모음. 일본 전후파 문학 과대광고 논란?

by ti018l5su26o 2020. 10. 16.

하이용:ㅇ먀릭크 이에용.이번에도 저의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밖이 화창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ㅇ

그나저나 사실 저동 #일본 전후파 문학 # # 라는게 항상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진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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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6년에 창간된 문학동인지 『근대 문학[킨다이붕가쿠(近代文学)]』은 프롤레타리아 문학의 영향을 받으면서도 근대사회 속의 개인과 문학의 주체성을 중시하여 〈전후파〉의 중심이 되었다.
노마 히로시(野間宏)의 『어두운 그림[쿠라이 에(暗い絵)]』·『진공 지대[싱쿠우 치타이(真空地帯)]』, 하니야 유타카(埴谷雄高)의 『사령[시레에(死霊)]』, 시이나 린조오(椎名麟三)의 『심야의 주연[싱야노 슈엥(深夜の酒宴)]』, 우메자키 하루오(梅崎春生)의 『사쿠라 지마(桜島)』 등이 있고 이외에 변신 등의 초현실적인 소재를 사용하며 현대의 이솝이야기라고 할 만한 소설을 쓰는 아베 코보오(安部公房)는 『벽[카베(壁)]』·『모래의 여인[스나노 온나(砂の女)]』·『타인의 얼굴[타닌노 카오(他人の顔)]』 등의 많은 화제작을 발표했습니다.
1970년 11월 25일에 자위대 옥상 건물에서 충격의 자살을 한 미시마 유키오(三島由紀夫)는 『가면의 고백[카멘노 코쿠하쿠(仮面の告白)]』·『사랑의 목마름[아이노 카와키(愛の渇き)]』·『금색[킨지키(禁色)]』·『금각사[킹카쿠지(金閣寺)]』 등의 명작을 내놓으면서 일찌감치 작가적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그는 논리적인 문체와 치밀한 구성을 특색으로 하는 픽션의 세계를 전개했습니다.
그는 전후의 작가로 출발했지만 『근대 노오가쿠슈우(近代能楽集)』 등을 쓰면서 고전주의로 기울더니, 『유우코쿠(憂国)』 등을 쓰면서 극단적인 극우 작가가 됩니다.
결국은 그의 그런 사상적인 편향성이 자살의 실마리가 되고 만다.
그의 삶은 극적인 한편의 드라마였으며 그는 소설가이기에 앞서 자신이 각색한 서스펜스 드라마의 주연배우였다.
1944년에 소집되어 필리핀 전선에 보내지고 그곳에서 미군의 포로가 된 경험을 살린 소설 『포로기[후료키(俘虜記)]』로 유명한 오오오카 쇼오헤에(大岡昇平)는 전쟁이라는 환경이 인간 개인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가를 지적으로 추구하고 주도면밀한 고찰에 의해서 해명해나갔다.
그는 전쟁 전에는 프랑스작가 스탕달의 번역 및 연구로 명성을 날렸으며 거기서 얻은 심리적인 수법을 근간으로 작중인물의 움직임을 적확하고 치밀하게 분석 추구하여 『무사시노 부인(武蔵野夫人)』 등의 작품을 남겼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일본 전후파 문학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마리큐 이었습니다.씨유레이러~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