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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만알기! 목포대교 ㅋㅋ

by ti018l5su26o 2020. 10. 16.

안녕하세요:ㅁ마리끄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의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세상이 청정한게 넘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시며 보냈나요? :ㅇ여기서 다룰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흠... 사실 저동 #목포대교 #목포대교 포차 #낭만목포대교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행복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진짜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자, 목포대교 카페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목포대교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엄청 다양한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목포대교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다여기 마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전라남도 목포시 죽교동의 북항과 유달동의 고하도 사이의 바다를 연결하는 해상교량입니다.
진입도로를 포함한 총 연장은 4129m이며, 교량 구간은 3060m(사장교 900m, 접속교 2160m)입니다.
너비는 20.
9~24.
5m에 왕복 4차로이며, 1번국도에 속하는 고하대로(高下大路)의 일부로 자동차 전용도로입니다.
(주)다산컨설턴트가 설계하고, GS건설(주)·현대건설(주) 등이 시공하였으며, 2004년 11월에 착공하여 2012년 6월 29일에 개통하였습니다.
교량 형태는 사장교인데, 상판 좌우에 각각 2쌍의 케이블로 지탱하는 일반적인 방식과는 달리 좌우의 케이블을 1쌍으로 줄이고 중앙에 1쌍을 설치하여 3쌍의 케이블이 상판을 지탱하게 하는 '3면배치(3-way) 케이블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중앙 부분에 높이 167.
5m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주탑(主塔) 2개가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으며, 주탑과 주탑 사이의 거리인 주경간장(主徑間長)은 500m입니다.
수면에서 교량까지 높이는 53m로 5만t급 선박이 통행할 수 있습니다.
주탑과 케이블의 모양은 목포의 시조(市鳥)인 학 2마리가 목포 앞바다를 날아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오늘은 목포대교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목포대교 포차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낭만목포대교 마리꾸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안뇽~